FAQ

main-content

FAQ

현재 KACADEMY 사이트에서 403에러가 발생하는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의 웹브라우저의 문제로 발생합니다.

안내해드리는 방법으로 시도해 보시고 해결이 안 될 경우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해당 강의를 조금이라도 수강 했는데 403에러가 발생하는 경우

1.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셨다면 크롬을 사용하여 다시 접속해보세요.

   (KACADEMY 사이트는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.)

2. 크롬 사용중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로그아웃 후 브라우저를 모두 닫았다가 다시 접속해보세요.

3. 그래도 안되면 쿠키를 삭제하시고 창을 모두 닫았다가 다시 접속해 보세요.

 

※ 해당 강의를  한 번도 보지 않으셨는데 403에러가 발생하는 경우

1. 내 강의실 -> 신청수정 -> 수강 취소 를 눌러서 취소 후 다시 해당 교육을 다시 신청

 

상기의 방법으로 해결이 안 될 경우 
02-3299-6209, edu_kang@kisti.re.kr로 바로 연락주시거나 Q&A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 

이메일 주소는 교육생이 직접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Q&A게시판에 아이디, 기존 이메일 주소, 변경할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 

관리자가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.

KACADEMY는 최신 버전의 크롬(Chrome)과 익스플로러 11에서 호환이 가장 잘 되며, 
사파리(Safari)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(Internet Explorer) 버전 10 이상의 브라우저 역시 호환이 가능합니다. 
인터넷 익스플로러 9를 포함한 이전 버전을 이용하고 계시다면 
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거나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※ 교육신청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1. 메인페이지나 교육과정 페이지의 교육 리스트를 확인 후 교육 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2. 교육 정보 페이지 상단영역의 [수강신청] 버튼을 클릭하여 교육을 신청합니다.

(원하는 강좌의 교육신청 기간 동안 강좌를 교육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)

3. 신청한 교육 목록은 [학생 대시보드] - [교육]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1. 로그인 하여 상단  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
2.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.

3. 이름 옆의 [수정] 버튼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1. 사이트의 상단 오른쪽의 [로그인]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2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.

아래 경로에서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. 바로가기

※ 교육신청은 회원가입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1. 메인페이지나 교육과정 페이지의 교육 리스트를 확인 후 교육 정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2. 교육 정보 페이지 상단영역의 [수강신청] 버튼을 클릭하여 교육을 신청합니다.

(원하는 강좌의 교육신청 기간 동안 강좌를 교육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)

3. 신청한 교육 목록은 [학생 대시보드] - [교육]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이메일 주소는 교육생이 직접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
Q&A게시판에 아이디, 기존 이메일 주소, 변경할 이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 

관리자가 확인 후 변경해드립니다.

1. 로그인 하여 상단  아이콘을 클릭합니다.

2.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이동합니다.

3. 이름 옆의 [수정] 버튼을 클릭하여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1. 사이트의 상단 오른쪽의 [로그인]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2.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로그인 합니다.

아래 경로에서 아이디/비밀번호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. 바로가기

현재 KACADEMY 사이트에서 403에러가 발생하는 대부분의 경우 사용자의 웹브라우저의 문제로 발생합니다.

안내해드리는 방법으로 시도해 보시고 해결이 안 될 경우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※ 해당 강의를 조금이라도 수강 했는데 403에러가 발생하는 경우

1. 크롬 브라우저가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하셨다면 크롬을 사용하여 다시 접속해보세요.

   (KACADEMY 사이트는 크롬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.)

2. 크롬 사용중에 문제가 발생했다면 로그아웃 후 브라우저를 모두 닫았다가 다시 접속해보세요.

3. 그래도 안되면 쿠키를 삭제하시고 창을 모두 닫았다가 다시 접속해 보세요.

 

※ 해당 강의를  한 번도 보지 않으셨는데 403에러가 발생하는 경우

1. 내 강의실 -> 신청수정 -> 수강 취소 를 눌러서 취소 후 다시 해당 교육을 다시 신청

 

상기의 방법으로 해결이 안 될 경우 
02-3299-6209, edu_kang@kisti.re.kr로 바로 연락주시거나 Q&A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 

KACADEMY는 최신 버전의 크롬(Chrome)과 익스플로러 11에서 호환이 가장 잘 되며, 
사파리(Safari)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(Internet Explorer) 버전 10 이상의 브라우저 역시 호환이 가능합니다. 
인터넷 익스플로러 9를 포함한 이전 버전을 이용하고 계시다면 
크롬 브라우저를 설치하거나 최신 브라우저로 업데이트하여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
Q

Was the content provided on the current page helpful?

* We would appreciate your feedback to provide a better service.

Total votes: 0
0
0